본문 바로가기

월드피플

판빙빙 감금 or 망명? 심지어 무서운 소문까지 총정리

반응형

중국 톱스타 여배우 판빙빙에 대한 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판빙빙은 작년 기준 중국 여배우 수입 2위에 오를 만큼 중국 대세 배우였는데요.


지난 CCTV의 인기 아나우너 추이융위안이 판빙빙이 이중계약서를 작성해 탈세했다는 식의 발언을 하여 그때부터 관련된 소문이 끝이지 않고 있습니다.



며칠전 판빙빙이 망명했다는 예기부터 지금은 판빙빙이 감금 되었다는 얘기가 돌고 있는데요.


그 외로 실제 떠돌고 있는 소문에 대해 총 정리합니다.



1. 판빙빙은 미국으로 망명했다.


탈세 혐의로 위기를 느낀 판빙빙이 성룡의 도움을 받아 LA에 입국했다는 설


2. 판빙빙 감금 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는 설


탈세 혐의로 한 고급 호텔에서 감금되어 중국 공안의 조사를 받고 있다는 설입니다



3. 판빙빙이 성노리개가 되었다는 설


중국의 고위 관료가 판빙빙에게 자신의 첩이 될 것을 요구 -> 판빙빙이 거절하여 


그녀를 감금한 후 자신을 접대하게 만들었다는 설입니다.



4. 판빙빙은 이미 박제가 되었다는 설


실제 모 여배우가 박제가 되어 중국 박물관에 전시되었다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판빙빙은 이미 살아있지 않고 박제가 되었다는 설입니다.


위 4개가 가장 유력한 설이라고 보여지는데요.


판빙빙 구금 되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위엄한 상황해 쳐했다는 중국 당국의 발언을 보면 위태로운 상황같습니다.



반응형